태그 : 마비노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장비를 사야하는데 예쁜 옷이 너무 많다... 흑흑

오늘도 룩딸만 하는중... 겨우 1억 가까이 모았는데 죄다 의장으로 나간거 실화냐 ()장비는 대체 언제살겨 ()

15주년 NPC가 톨비쉬인거 실화냐아아아ㅏ아~~~~~~~~~~~

끼요오오오옹오ㅗ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접~~~1!!!!!!!!!!!!!!!!!속!!!!!!!!!!!!!!!!!!!!!!!!한!!!!!!!!!!!!!!!!!!!!!!드앋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1!!!!!!!!!!!!!!!!!!!!!!+ 슈발 브금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비노기 펫 환생 업데이트

(와~~ 할거 생겼당)# 조금 살펴본 감상이번 업데이트로 펫도 이제 현렙 쌩까고 누렙만 챙기게 되었다.아직 환생을 시켜보진 않았는데 공홈 가이드에 나온 설명에 따르면 환생을 시켜도 능력치가 감소하거나 하지는 않는 것 같다.즉, 지금 1살 200렙 펫에 환포를 먹여서 1살 1렙이 되어도 능력치는 줄어들지 않고 그대로 유지되거나 더 올라가기만 하는 시스템인...

마비노기 이번패치 존좋...

1) 로딩 화면 업데이트 : 더 다양한 인게임 이미지를 볼수 있게댐... 그냥 게임팁 위주 화면도 있고, 메인스트림 컷신이나 엔딩 크레딧 이미지들도 나오는 듯 하다 (굿굿)2) 축포 시전시간 단축 : 소소하지만 깨알같은 편안함3) 염색 아이템 미리보기 <- 이게 되는 거였으면 진작 좀 하면...????? 해줬으니 감사... 백만번 감사...그거랑 ...

씹고 뜯고 맛보는 크라켄 요리

신규 요리가 나왔으니 5성을 채워줘야 하는게 인지상정...!하다하다 이젠 밀레시안이 보스 잡아서 탕탕이 해먹는 지경에 이름... 불쌍한 크라켄...

8주년에 태어난 밀레시안의 푸념...

게임에 계정비 그 이상을 쓰고 싶진 않은 라이트 유저 입장에서... 직작 장비로 종결 던전을 돌고 싶은건 지나친 욕심인걸까...?문득 내 인벤에 들어있는 장비를 돌아보는데 다른 밀레시안이 보기엔 정말 허접한 수준이지만 그래도 애정을 가지고 현실과 타협하며 맞춘 장비들인데 이걸론 테흐두인 보통도 못간다는게... 너무 서럽고 억울하다.인내와 끈기를 갖고 도...

호기심에 질러본 낚시 세공... (그 결과는 참담...)

일단 낚시 확률 -> 1랭 기준 (70%) 낚시의자 (10%) + 낚시 2차 (얼음낚시꾼, 니시다의낚시동료 등 = 10%) + 메이킹 마스터리 (15%) = 해서 100% 달성이 가능하다는 유저 연구 결과가 있음 - 솔직히 해보면 느낌 옴. 100프로 다 성공함 ㅇㅇ두번째 자동 낚시 물고기 크기 -> "최대"로 뽑을 수 있는 물고기 크기를 늘려주는 거지...

마비노기 오늘자 갓-패치

빛웅석갓웅석!!!!!!!!!!!!!! 쏘리질러어!!!!!!!!!!!!!!!!!!!!!!!!!!!!!!세계를 구한 에린의 영웅이 물뜨기 따위를 못해서 빡치는 일은 이제 더이상 없다구...ㅎ

삼하인 로그인 음악이 G21 로그인 음악으로 쓰인 이유에 대한 추측... (G23 약간 스포)

G23 업데이트 되고 라그린네의 할아버지인 세라가 본격적으로 등장하니까 이제와서 드는 생각인데...G21 로그인 배경음악이 삼하인 버전인게 설마 이걸 위한 떡밥이 아니었을까... 싶음.개인적으로 삼하인 로그인 배경음 진짜 퀄리티가 ㅎㄷㄷ하거등. 블로그 주인은 삼하인 퀘를 진행을 안했기 때문에 G21첨 할땐 그게 메인스트림 전용 배경음이라고 생각했을 정도...

G23 템페스트 후기 겸 떡밥 정리

(마나난님 너무 잘생겼따...핳)챕터 7의 두번째 제너레이션이 나왔는데 아직 떡밥이 너무 많아서 정리해보는 글검은달의 교단은 간부가 몇명인가...? - 목적도, 인원도... 정체불명...그분은 누구냐 - 전혀모르겠따. 세라...? 하이미라크의 진짜 모습...? 파르홀론의 옛 수호신...? 트레저 헌터랑 엮인걸 보면 반족이랑도 뭔가 연관이 있는 신일것 같...
1 2 3 4 5 6